예방접종(Vaccinations)

종  류

기 초 접 종

추 가 접 종

혼합 예방주사

(DHPPL)

생후 6~8주 부터

2 ~ 3주 간격으로 5회

연 1 회

코로나 장염

DHPPL과 함께 2 ~ 3 회

연 1 회

전염성 기관지염

DHPPL과 함께 2~3회

연 1 회

광견병

생후3~4개월령에서 1회

6개월~1년마다

고양이 5종백신

생후 6~8주 부터

3주 간격으로 3회

연 1 회

고야이 광견병

생후 3~4개월령에서 1회

연 1 회

고양이 FIP

(전염성 복막염)

4개월 이후 한달 간격 2회

연 1 회

고양이

Ringworm

2개월 이후 1차, 1주~

10일뒤 2차, 한달후 3차

연 1 회

 

사람과 마찬가지로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을 유지, 증진, 질병예방을 위해 위표와 같은 예방접종이 필요합니다.

예방의학은 인도주의적이며, 효과적이고 경제적입니다.

※ 이미 감염되어 잠복기에 있거나 면역력이 저하된 동물에게 예방접종을 하면 오히려 질병을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수의사의 건강 진단 하에 실시하여야 합니다.

※ 예방 접종 후 5일 정도는 목욕, 미용, 여행 등 스트레스를 주지 말아야 합니다.

주의 : 예방접종은 동물과 사람의 건강에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반드시 동물병원 수의사가 하여야 합니다.

무자격자가 동물 진료 및 예방접종을 하면 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 DHPPL 혼합예방주사

DHPPL은 개홍역, 전염성간염, 파보바이러스장염, 파라인플루엔자 및 렙토스피라 등에 대한 예방주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5종백신은 고양이 백혈병, 호흡기기관지염, 칼리시바이러스병, 범백혈구 감소증(디스템퍼), 클라미디어병에 대한 혼합예방 주사입니다.

* 전염성기관지염(켄넬코프) 예방접종

전염성기관지염은 바이러스성 독감으로서 주로 상부호흡기에 감염되어 기침, 발열, 콧물, 식욕부진 등의 증상을 일으키며, 전염성이 아주 강하고 폐렴으로 발전할 수 있는 잘 낫지 않는 전염병입니다.

* 코로나장염 예방접종

코로나장염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장에 침입하여 심한 구토, 발열, 혈변, 악취가 나는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전염병입니다.

* 광견병 예방접종

광견병은 사람을 포함한 모든 온혈동물의 중추신경계에 침입하여 죽게 할 수 있는 매우 위험한 바이러스 질병입니다.

동물을 기르는 사람은 누구나 의무적으로 접종해야 하는 법정전염병입니다.

* 심장사상충 예방

심장사상충은 심장과 폐동맥에 기생하는 흰색의 10~30cm의 지렁이 같은 기생충으로 모기에 의해 감염됩니다.

초기감염시에는 증상이 거의 없으며, 증상(기침, 호흡곤란, 운동시 쉽게 지침, 체중감소, 복수 등)이 심해지면 애견이 죽거나  수명이 단축되는 기생충성 질환입니다.

최근 보고에 따르면 국내의 개 중 약 20~30% 이상이 이미 심장사상충에 감염되어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혈액 몇 방울만 있으면 2~3분 이내에 감염여부를 쉽게 진단할 수 있으며, 조기에 진단되면 비교적 안전하게 완치가 가능합니다.

진단결과에 따라 치료약 또는 예방약(봄부터 늦가을까지 월 1회)을 투여해야 합니다.

Close Menu

샘플 신청 중지 안내

오리젠 & 아카나 수입사 두원실업(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리젠 & 아카나 식품의 샘플은 캐나다 본사인 챔피언펫푸드사(Champion Petfoods)에서 제작 및 배포를 하지 않습니다.

저희 두원실업(주)에서는 그동안 고객분들의    요청에 의하여 캐나다 본사의 승인하에 일부    제품의 샘플을 제작하여 보내드렸으나, 샘플 
재고의 부족으로 인하여 더이상 샘플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차후 샘플 발송을 재개 하게되면, 공지를 통하여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