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오리젠 가디언8 구매자입니다.

사료 문의
작성자
정한교
작성일
2023-09-22 10:06
조회
160
안녕하세요, 두 마리 고양이를 키우면서 오리젠 사료를 자주 먹이는 집사입니다.
그동안 오리젠 캣앤키튼을 먹이다가 신제품 소식도 있고, 성분이 괜찮다는 평이 있어 이번에 가디언8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바웃펫을 통해 지난 9월 12일 구매했고요. 기존에 먹던 사료가 남아 있어 뜯지 않고 있다가 어제 저녁에 사료를 처음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자동급식기를 사용 중이라 개봉 후 소량을 그릇에 따라줬고 나머지는 자동급식기 안에 넣고 있던 와중에 사료 중간중간 흰색 알갱이로 변질돼 보이는 사료들이 다수 발견되었습니다. 두 마리 모두 해당 사료를 조금 먹은 상태라 급히 그릇에 있던 사료를 치우고 자동급식기 안에 넣었던 사료도 다시 사료 봉지 안에 넣어놨습니다.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카페에 해당 사료를 문의하니 곰팡이가 핀 것이라는 답변들이 있더군요. 우선 어바웃펫에 환불 신청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카페 내에서도 같은 이유로 환불조치를 받은 사례가 많더군요. 이러한 문제가 지속되는데 별다른 조치가 없는 것 같아 실망스런 마음에 문의합니다.

이에 대한 두원실업의 대응에 대해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0